본문 바로가기
어린이집&유치원

어린이집 가을 환경판 꾸미기~

by 쎄리하♡ 2024. 9. 8.
반응형

 

이제 가을이 와서
가을 환경판을
꾸며야 하더라고요~
그래서 가을 환경판을 꾸며보았습니다^^


나뭇잎, 잠자리, 다람쥐 이렇게 3가지로
교실은 간단하고 쉽게 꾸몄어요~


가을 환경판 전체샷이에요
저는 창문에 꾸몄는데~ 게시판에 꾸며도 예쁘고
우드락 판에 꾸며도 예쁘더라고요^^

가을 배경판 전체샷


가을 나무는 나무 가지 있는 틀에 분할인쇄했어요~
4장으로 나눠서 하니까 크고 좋았어요
분할 인쇄 하는 방법 모르시는 분들은
링크 따라가시면 있어요~
어린이집에서는 나눠 찍기, 분할인쇄, 확대 등.. 이 필수로 알고 있어야 해요🤣
 
분할인쇄 하는 방법 (어린이집 사용) (tistory.com)

가을 나무 꾸미기


가을 나뭇잎은 시중에 많이 파는
얇은 나뭇잎으로 했어요~(조화 단풍잎)
가을 나뭇잎은 한번 사두면 매번 쓰는 거 같아서
초임이시면 사두시면 좋아요^^
그게 아니라면 또는 돈 쓰기 싫으시면
인터넷에 나와있는 나뭇잎 그림 인쇄해서 붙이셔도 무방합니다~!!

단풍잎 사용

쿠팡에 싸게 많이 팔아요~~

가을 단풍잎
조화 단풍잎


생각보다 단풍잎을 많이~ 붙여야 예뻐요
풍성해 보이기도 하고요 ㅎㅎ


나뭇잎 옆에 아기 다람쥐가
매달려 있는 것처럼 붙여도 되고
나무 밑에 쪽에 다람쥐가 걸어가는 것처럼
붙여도 좋아요~♡
아이들 얼굴 합성하면 귀엽답니다^^

아기 다람쥐예요^^


잠자리도 허전하지 않게 여러 마리 붙여주세요^^

잠자리


가랜드는 원하시는 모양,
원하시는 글자로 표현하시면 됩니다~

이렇게 해서 간단하게 만드는 가을 환경판을 알아보았어요^^
1시간 이내로 만들기 가능하니
낮잠시간에 만드셔도 되고
휴게시간에 만드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🥰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