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어린이집&유치원

[어린이집 행사] 할로윈 행사 (도안 공유 / 무료 나눔)

by 쎄리하♡ 2024. 9. 5.
반응형

[ 핼러윈 라벨지 / 안내문 배경지 ]

 

첫번째는 주황색 배경이라

하얀색 글씨를 쓰면 예뻐요

두 번째는 밝은 배경 이미지라 초록색이나

검은색 글씨가 잘 어울려요

라벨지는 안내문으로 사용하거나

바구니에 붙여주시면 예뻐요!

다이소 같은데 호박 바구니 많이 팔잖아요?

거기에 해피 핼러윈~ oo어린이집 해서 라벨을 달아주면 정말 귀엽고 예뻐요~​​

요런 식으로 바구니에 사탕 넣고

라벨 달아 주시면 되용~~​​

 

호박무늬도 너무 귀엽죠? ㅎㅎㅎ

이런 것도 라벨지로 사용할 수 있어서

예쁜 거 같아요 *^^*

이거는 흰색 배경이라 글씨 쓰기 좋은 거 같아요~

꼭 선에 맞게 안 자르고

동그랗게 잘라도 예쁠 것 같습니다!

핼러윈 안내문은 위에 있는 것들을

사용하셔도 됩니다~ ㅎㅎ


[핼러윈 가랜드]

 

가랜드는 다양한 모양이 있는데

그중에서 저는 호박 모양으로 했어요~

달아놓으니까 너무 귀여워요~!

영어로 되어 있는 것도 있고

한글로 되어 있는것도 있어요

영어는 글자를 바꿀 수는 없어서 수정이 안되고 한글로 되어있는 건 수정 가능합니다~


[핼러윈 얼굴 합성]

 
 

도안 종류는 이 정도 있고요~

원하시는 대로 크기 조정가능하니 예쁜 걸로 찾아서 얼굴 합성해 주시면 돼요~

위의 사진들처럼

핼러윈 얼굴 합성해서 프린트한 후 코팅해서 집에 가져가는 방법도 있고

라벨지 도안에 아이들 얼굴 합성한 것들을 첨부해서 글을 쓰는 방법도 있어요~


필요하신 분들은

다운로드하여서 사용하세요~!

출처-Image by freepik

저는 프리픽에서 다운로드하여 재가공했습니다~

 

반응형